콘 아이스크림의 절대강자
월드콘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1986년 발매된 월드콘은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늘 새로움을 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늘 새로움을 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보다 훨씬 큰 크기로 압도하는 당당함과 자신감은 월드콘만의 매력입니다.
일 년에 몇 십 개씩 신제품이 발매되고 사라지는
치열한 시장에서 선보인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빙과 시장 1위를 차지한 월드콘은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크기나 맛, 그리고 젊음의 에너지 가득한 광고 콘셉트까지,
히트 상품의 성공 요소를 모두 갖춘 월드콘은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일 년에 몇 십 개씩 신제품이 발매되고 사라지는
치열한 시장에서 선보인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빙과 시장 1위를 차지한 월드콘은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크기나 맛, 그리고 젊음의 에너지 가득한 광고 콘셉트까지,
히트 상품의 성공 요소를 모두 갖춘 월드콘은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디자인 히스토리
주요브랜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