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햄/소시지 브랜드
롯데 의성마늘
'의성마늘'이 소비자들의
'Wellness'에 기여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Wellness'에 기여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지역상생에 앞장서는 대한민국 NO.1 햄/소시지의 브랜드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23년부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제를 시행합니다.
2023년부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제를 시행합니다.
의성마늘 브랜드는 의성마늘과 돼지고기의 황금비율로 출시부터 지금까지 분절햄, 프랑크 시장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시작된 의성군과의 MOU를 통해 연평균 120만t 마늘을 수매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시작된 의성마늘햄 캠프와 의성 장학회 장학금 지원 등 지역상생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인류의 건강한 삶, 그리고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탐구와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의성마늘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보존료 무첨가 및 100% 국내산 의성마늘만 사용하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소비자분들께서 더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하실 수 있도록 2023년부터 단백질 함량 표시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1등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상생'과 소비자의 'Wellness' 끊임없이 고민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6년부터 시작된 의성군과의 MOU를 통해 연평균 120만t 마늘을 수매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시작된 의성마늘햄 캠프와 의성 장학회 장학금 지원 등 지역상생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인류의 건강한 삶, 그리고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탐구와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의성마늘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보존료 무첨가 및 100% 국내산 의성마늘만 사용하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소비자분들께서 더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하실 수 있도록 2023년부터 단백질 함량 표시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1등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상생'과 소비자의 'Wellness' 끊임없이 고민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디자인 히스토리
주요브랜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