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정보

  • 뉴스자료실

HOME PR정보 뉴스자료실

뉴스자료실

롯데제과의 공지사항 및 새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제과의 뉴스 자료실 상세 게시판이며, 제목, 출처, 작성일자로 구성됩니다
제목 롯데제과, 뉴트로 붐 타고 이색 빙과 제품 출시
출처 lotteadmin 작성일자 2019-04-11

 

<2019년 4월 11일(목)> 

 

롯데제과, 뉴트로 붐 타고 이색 빙과 제품 출시

 

-정통 딸기맛 아이스크림에 딸기맛 젤리 삽입,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출시

 

-90년대 추억의 아이스바 ‘밍키의 군것질’ 뉴트로 제품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올여름을 겨냥하여 젤리와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한 이색 빙과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아이스크림 안에 젤리가 들어있어, 딸기맛의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딸기향 가득한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리는 셔벗(sherbet) 제품이다. 이 제품은 상큼한 딸기 향이 물씬 풍기는 정통 딸기맛 아이스바로서 출시 전 내부 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지난해 9월 출시해 4개월 만에 약 2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은 젤리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브랜드와 컬래버한 제품으로, 젤리 마니아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1990년대 ‘밍키의 군것질’이라는 아이스바를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뉴트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고객 문의 등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끊이지 않았고, 최근 젤리의 인기가 꾸준히 오르고 있는 점을 반영해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출시를 결정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296x127.jpg

목록